울산, 언양 농도
2022.05.15.SUN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농도, 노 키즈존이라는 얘기를 들어서 자부로 외출한 김에 동생과 함께 오게 되었어요. 그런데 초반에만 노 키즈존으로 운영하시다가 요즘은 아닌 것 같아요. 아이들도 많이들 데리고 오시더라고요~ 집에 두고 나온 아들이 그리워지는 순간이었습니다. :)
한옥 카페로, 고즈넉한 분위기에 간간히 울리는 풍경소리와 풀내음이 후각과 청각 모두를 정화시켜주는 듯해요. 어른들 모시고 한번 와야겠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 정도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바로 앞엔 청량한 하늘빛을 그대로 비추고 있는 등억못이 있어 경치 또한 예술이었어요.
저희는 농도정식세트(15.0)를 먹으러 갔어요. 정식 세트를 먹으려고 하니 웨이팅이 앞에 3팀 정도 있었습니다. 대기를 걸고 주변 산책을 하니 금방 차례가 돌아왔습니다. 풍경의 힘이죠. 정식 주문을 하는데 디저트류들도 넘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 식사 후 커피도 한잔 하기로 했어요.
풍경이 훤히 보이는 좌식으로 된 창가자리를 안내받았어요. 이 자리를 안내받고는 럭키를 외쳤는데 벌이... 창문에 자꾸 날아다녀서 좀 무서웠어요. ㅠ
정식이 나왔어요.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은 한우불고기 제철야채 비빔밥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디톡스차와 수제 다과가 함께 나오는 세트예요. 함께 나오는 냉국은 미나리가 곁들여져 있고 새콤 매콤하니 비빔밥과 궁합이 좋았어요. 따뜻하게 우려낸 차도 중간중간 입을 개운하게 해 주었습니다. 함께 나오는 수제 다과 디저트는 말해모해요~ 하나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어주었지요.
식사 후 동생은 말차, 저는 라떼를 주문했어요. 배가 불렀지만 흑임자 케이크도 함께 시켜봅니다. 말차가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 좀 놀랐지만 맛은 좋았어요. 흑임자 케이크도 고소하면서도 달달했습니다.
식사와 음료까지 먹으니 제법 오랫동안 자리에 앉아있었던 것 같아요. 나서는 길, 한적해진 내부 모습이에요. 좋은 풍경에 좋은 음식에 너무 배불리 잘 먹고 왔어요. ㅋㅋ 글을 쓰고 있으니 또 비빔밥 정식이 생각나네요.
농도
운영시간
매일 11:00~21:00
비빔밥정식은 11:00~14:00
주차가능
케어키즈존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울산, 성남 태국음식 부기타이
울산, 성남 태국음식 부기타이
2022.06.22 -
울산, 시립미술관
울산, 시립미술관
2022.06.18 -
파닥파닥 해바라기 보람작가 북토크 @책방 다독다독
파닥파닥 해바라기 보람작가 북토크 @책방 다독다독
2022.06.01 -
울산, 키즈풀파티룸 푸푸베베
울산, 키즈풀파티룸 푸푸베베
2022.05.26